본문 바로가기

스윗톡 앙톡 즐톡 정지해결 No.1

즐톡 앙톡 스윗톡 정지 해결 No.1 타업체 비교 불가 시스템!

스윗톡 앙톡 즐톡 즐챗 올톡 심심채팅 등 채팅어플 정지 해결 No.1 입니다.

 

저희만의 전용시스템을 구축하여 채팅어플 정지 로직변화에 완벽대응!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타업체의 방식과 다릅니다. 비교불가!

 

!! 많은분들이 원하시던 스윗톡 정지해결 및 토크작성 문제도 저희가 유일하게 해결가능하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타업체의 방식은 채팅어플 자동 정지 로직 변경시 대처 불가능합니다 제발 속지마세요 이중 삼중 지출 하시게 됩니다

 

 

앙톡 즐톡 스윗톡 정지 관련 No.1

 

#즐톡 앙톡 영톡 스윗톡 즐챗 올톡 심심채팅 즐팅 앙팅 등등 채팅어플 정지로직 변경시에도 안정적으로

  자동 정지로직에 정지 되지 않는 폰

#물론 정지 해제는 기본중 기본입니다.

#저희만의 전용 시스템을 이용하여 정확한 업데이트로 그것이 실현 가능하게 합니다.

#모든 셋팅이 단 한번 클릭 으로 끝!! 다른곳처럼 일일이 귀찮은 작업들 안하셔도 됩니다.

#동일 아이피에 다중 접속 가능  

#톡 내부 광고 X

#자동매크로, GPS변경 등은 기본

#광고할때의 사탕발림이 아닌 확실하고 꾸준한 A/S 보장 사후관리 해드립니다. 

#스윗톡 토크작성 및 초기화 셋팅 가능합니다. 저희가 유일 합니다. (올톡 초기화도 유일)

#안정적 사용이 불가능한 단순한 기존의 존재하는 어플로 개발자인척 하는 타업체들과 비교를 거부합니다.

 

 

스윗톡정지 앙톡정지 즐톡정지 자동정지가 되지 않게 해드립니다 정지해제는 당연!

 

즐톡 앙톡 등의 채팅어플에서는 자동 정지 로직이 자주 변경됩니다.

언제는 사용이 잘되다가 또 언제는 무한 정지 루프에 걸려버리죠. 타업체폰을 이용해보신분들은 경험상 아실것입니다.

채팅어플의 자동 정지 로직이 변경되었기 때문입니다.

 

문제 1. 이것은 채팅어플측 재량으로써 예고없이 갑자기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2. 저희를 제외한 모든 타업체는 단순히 디바이스 정보만 변경하는 기존에 존재하는 어플을 사용합니다.

          새로 가입하여도 자동 정지 로직에 추적되어 정지됩니다. 의미가 없는것이죠.

       3. 즐톡 앙톡 스윗톡을 비롯한 채팅 어플들의 자동 정지 로직이 갈수록 더욱 더 복잡하고 더 심해질것 입니다.

          

 

채팅어플을 이용하시는분들께 막대한 피해가 올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는 유연한 대처가 가능한 저희만의 전용시스템을 사용,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완벽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타업체 광고에 제대로된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는것 다 거짓입니다. 타업체 속고오셔서 제발 이중지출 하지 마세요)

 

타업체는 연락조차도 꾸준히 잘 되는곳이 드문 실정입니다. 

특히 채팅어플 자동 정지로직 변경시 대처가 안되다보니, 그럴땐 변명과 무한 잠수 모드입니다.

사장님들께서 여러 타업체들에 질리게 당하시고, 울분과 비통한 심정으로 종착역인 저희에게 오십니다.

저희 시스템의 정확함과 편리함에 만족하십니다.

 

저희는 정식업체로써, 책임을 다해 운영하며 꾸준히 확실한 사후관리와 연락 및 A/S를 보장 해드립니다.